
프렌치 로맨티크 시승 행사는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인 푸조와 프랑스 대표 디저트인 봉봉(사탕과 초콜릿을 아우르는 간식)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8일부터 16일까지 총 9일간 전국 공식 푸조 전시장에서 푸조 차량을 시승하면 쇼콜라 팔레트의 시그니처 디저트 '초콜릿 봉봉'을 증정한다.
쇼콜라 팔레트는 최근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미학적 가치를 인정받은 브랜드다. 붓 끝 터치를 형상화한 초콜릿 봉봉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정교한 디테일로 단순한 미식 경험을 넘어 감각적인 만족과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푸조는 '얼루어(Allure·매력)'라는 브랜드 가치를 토대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감각적인 주행 경험으로 독창적인 철학을 고수해 왔다.
푸조는 예술적 가치를 중심으로 두 브랜드 간 만남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푸조는 "쇼콜라 팔레트와 디자인과 감각적 경험이라는 가치가 맞아떨어져 협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연계한 이벤트도 이어진다. 7일부터 10일까지 푸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응모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푸조 차량을 일주일간 탈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초콜릿 봉봉을 증정한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미식과 예술, 드라이빙을 결합해 나가는 다양한 시도들을 통해 푸조가 추구하는 감성적 가치를 고객들과 공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