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소통어워즈'와 '올해의 SNS'는 기업의 SNS 소통 채널 운영과 콘텐츠, 고객과의 소통효과 등을 전문가와 고객들의 평가를 거쳐 체계적인 심사와 검증 과정을 통해 수상기업을 선정한다.
이디야커피는 올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간 점을 높게 평가 받아 총 4개 분야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올해 이디야커피는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아이돌 팬덤 문화의 하나인 팬픽(팬 픽션)을 주 소재로 한 '카페인 로맨스'를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였다.
또한 아이들은 물론 2030 세대에게도 사랑받는 캐릭터 '캐치! 티니핑', '짱구X시나모롤', '위글위글'과 인기 온라인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다양한 콜라보를 선보였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 더 다채롭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디야커피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