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5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4-09-05 11:14:53

이미지=우아한청년들 제공
이미지=우아한청년들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우아한청년들이 동반성장 파트너인 배달 라이더를 위한 ‘라이더 감사이벤트’를 펼친다.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오는 8일까지 ‘해피커넥트데이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배민커넥트 서비스 출시 5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해피커넥트데이 시즌1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기획됐다.

특히 올해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라이더뿐 아니라 다른 플랫폼 라이더에게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피커넥트데이 시즌2는 라이더들이 일상에서 예상하지 못한 순간에 깜짝선물을 받는 콘셉트로 준비됐다. 미리 섭외한 카페에서 라이더를 맞이할 준비를 마친 우아한청년들은 현장에 도착한 라이더들에게 특별제작 굿즈(텀블러, 보냉커버 등)와 커피, 간식 등을 제공했다.

우아한청년들은 보다 많은 라이더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현장 이벤트 이후 공개된 라이더 인터뷰 영상에서 나오는 퀴즈를 맞춘 200명과 참여한 300명 등 배민커넥트 라이더를 대상으로 제작 굿즈와 함께 간식·커피 쿠폰 등을 추첨 제공한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폭염으로 힘들었던 이번 여름에 묵묵히 힘써준 전국의 모든 라이더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해피커넥트데이 시즌2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모든 라이더가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아한청년들은 모든 배달라이더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