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토리 A3 Plus’는 최신 블루투스 5.0 칩셋을 탑재한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끊김이 없을 뿐만 아니라 통화 방식 또한 업그레이드됐다. 스테레오 통화가 가능해지면서 상대방의 목소리를 명확하게 들을 수 있게 됐으며, 고성능 HD 마이크를 탑재해 상대방이 듣는 내 목소리 또한 기존보다 훨씬 선명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자동 전원 On-Off 기능과 자동 페어링을 지원해 편의성을 높인 '뮤토리 A3 Plus'는 이어버드만으로 음악 재생 및 이전 곡/다음 곡 설정이 가능해 활용도 또한 높였다.
하이엔드 다이나믹 유닛을 적용한 '뮤토리 A3 Plus'는 CD 음질 수준의 TWS Hi-Fi 사운드를 지원해 원음 그대로의 음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중저음과 고음의 완벽한 밸런스 세팅을 자랑한다. 또 '뮤토리 A3 Plus'의 이어버드에는 각각 50mAh의 배터리 용량이 탑재됐으며, 단독 사용 시 최대 4시간,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무려 20시간의 재생 시간을 제공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뮤토리 A3 Plus'는 최신 블루투스 탑재로 유선 이어폰처럼 끊김이 없는 코드리스 이어폰”이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착용하더라도 불편함이 없고 귀를 압박하지도 않아 고성능의 편안하기까지 한 가성비 무선 이어폰을 찾는다면 적극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진유미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