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1.2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BQ, “인기 메뉴 4종 5,000원 할인”…프로모션 관심 ‘꾸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21일까지 BBQ앱 및 웹사이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BBQ 인기 메뉴 4종에 대해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BBQ의 베스트셀러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 양념치킨, 반반치킨,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총 4종에 콜라 1.25L가 포함된 세트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 BBQ앱 홈 화면에서 '치킨왕' 메뉴를 선택하면 결제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E-쿠폰 및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며, 기간 내 ID당 1회 사용 가능하다.이 밖에도 매주 금요일, '황금요일' 프로모션을 통해 황금올리브 치킨, 황금올리브 순살, 황금올리브 닭다리, 황금올리브 윙&봉, 황금올리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3
[부고] 신해곤(한미약품 상무)씨 빙부상
▲ 안정옥 씨 별세, 신해곤(한미약품 상무)씨 빙부상 = 13일, 서울 한양대병원 장례식장 7호실, 발인 15일, 장지 용인 평온의 숲-전북 김제 선영 ☎ 02-2290-9442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3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한국의 소비자대상 수상…제품 관심도↑
풀무원(대표 이효율, 017810)은 자사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스팀쿡’이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에어프라이어 부문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동아일보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브랜드 차별화, 선호도, 만족도, 소통지수 카테고리별로 전문가 평가와 소비자 평가를 종합해 부문별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풀무원의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는 소비자의 니즈를 꾸준히 반영하고 주방가전 카테고리 트렌드를 선도해온 점을 인정받아 에어프라이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존 제품에서 조리 용량, 사이즈, 디자인은 물론 조리모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2
롯데리아, 품절 대란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판매 조기 종료…18일 신제품 출시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지난 6월 30일 출시한 신메뉴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판매를 오는 15일 조기 종료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를 2030세대에 맞춘 새로운 형태로 선보인 제품이다. 국내 고객들의 꾸준한 오징어버거 출시 요청에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매운맛, 갈릭맛)’, ‘오징어 얼라이브 비프 버거(매운맛, 갈릭맛)’로 구성된 4종을 한정 메뉴로 판매했다. 출시 이후 이어진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예상보다 빠르게 재고가 소진돼 1달만에 판매 종료된다. 오는 15일 공식적으로 판매가 종료되며 일부 매장의 경우 재고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2
LG생활건강, ‘상생형 기술유출방지시스템’ 구축 지원
LG생활건강이 민간 주도의 기술 보호 확산을 위한 대기업-중소기업 간 상생 협약에 가입하며 대·중소기업 간 상생에 앞장선다고 12일 밝혔다.지난 11일 서울 중구에서 열린 ‘상생형 기술유출방지시스템’ 구축을 위한 상생협약식에서 LG생활건강은 중소기업벤처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GS리테일, KT, 한국동서발전, 부산항만공사와 함께 상생 기금 출연 등의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협약에 따라 협력회사들을 대상으로 보안정책 사업비와 컨설팅 비용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PC·문서 보안 솔루션, 백신, 방화벽, 정보보안 클라우드 등의 기술유출방지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지만 비용 부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2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참여자 32만 명 돌파
빙그레(005180)는 자사가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가 오픈 10일 만에 참여자 수 32만 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빙그레는 지난달 26일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행복, 낭만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온에어 10일 만에 메인 이벤트인 ‘나만의 토템 테스트’ 참여자 수가 32만 명을 돌파했으며, SNS를 통해 테스트 결과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며 참여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전체 캠페인 참여자 중 800명에게만 제공하는 토템 키링 굿즈 신청 건수가 1만 3천건을 넘어서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빙그레는 오는 13일부터 1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1
롯데웰푸드, 동반위와 함께 골목상권 맛집 발굴…‘상생경영’ 관심↑
롯데웰푸드(280360)가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와 ‘지역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 각지 골목상권 맛집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상생협력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롯데웰푸드는 동반위에 상생 기금을 출연하고, 동반위와 함께 지역 소상공인의 델리 메뉴를 제품화해 출시하는 상생 프로젝트를 추진한다.이번 신제품 출시 상생 프로젝트의 명칭은 ‘어썸바잇트’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샌드위치를 운영하는 소상공인 맛집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전국 각지의 샌드위치 맛집 홍보를 통해 해당 지역의 골목상권 활성화를 도모한다. 더불어 선정된 맛집의 대표 메뉴는 제품 출시까지 추진해 소비자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1
CJ제일제당 ‘얼티브 프로틴’, 석 달만에 판매량 100만 개 돌파
CJ제일제당(097950)은 식물성 단백질 음료 ‘얼티브 프로틴 쌀밥맛·밤맛’이 지난 4월 출시 후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기간 매출액은 약 30억 원이다.‘얼티브 프로틴 쌀밥맛·밤맛’은 ‘햇반·맛밤’과 CJ제일제당의 사내벤처가 만나 단백질 음료를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쌀 분말, 밤 페이스트 등을 활용해 색다른 맛을 구현했으며, 음료 용기에도 햇반, 맛밤 고유의 디자인을 적용했다.CJ제일제당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구현한 맛과 대중적으로 인기 높은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색다른 이미지를 구축한 것이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분석했다.윤재권 CJ제일제당 얼티브 팀장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1
농심·SPC, 폭우 피해 지역 긴급 구호물품 지원
최근 기록적인 폭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부 지방에 대해 식품업계가 긴급 구호물품 지원에 나섰다.농심(004370)은 11일 최근 폭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충청 이남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에 이머전시 푸드팩 3,000세트를 지원했다고 밝혔다.농심이 지원하는 이머전시 푸드팩은 라면과 백산수 등으로 구성됐으며,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과 복구인력 등에게 전달된다.농심 관계자는 “최근 충청 이남 지역 집중호우로 큰 피해가 발생해 지원을 결정했다”며 “향후 장마전선 이동에 따라 전국적인 폭우가 우려되는 만큼 선제적 지원으로 피해지역 국민들에게 빠른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같은 날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1
오뚜기, 냉면 2인분 세트 ‘물냉비냉’ 출시…‘냉면’ 제품 관심도↑
오뚜기(007310)가 여름철 대표 메뉴인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한 번에 즐기는 2인분 구성의 ‘물냉비냉’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물냉비냉’은 두 가지 냉면을 컴팩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를 겨냥했으며, 기존 4인 세트 양이 많다고 느낀 소비자도 각 1인분씩 들어있는 세트로 적당하게 즐길 수 있다. ‘김장동치미 물냉면’과 ‘함흥 비빔냉면’으로 구성되며, 김장동치미 물냉면은 국내산 무와 오이, 배 등을 사용해 직접 담근 동치미 냉면육수와 동치미 겨자소스가 들어 있다. 함흥 비빔냉면은 매콤달콤한 태양초 비빔장에 새콤한 초절임무를 얹었다.오뚜기 관계자는 “인구 구조 변화와 고물가로 소용량 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11
이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다음
재계뉴스
LG전자, 네이버클라우드 B2B 구독사업 강화…"스마트 오피스 공략"
신한은행, 김해 외국인중심 영업점 오픈
IBK기업은행, 설 귀향길 이동점포 신권교환 행사 진행
KB국민은행,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소상공인 밀착 지원 나선다
한화생명, 설 명절 앞두고 외국인 고객에 모국어 연하장 발송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유니온페이 카드 활용해 중국 여행하세요"
빅데이터 라이프
1
'자동 결제·자동 번역' 잇단 호평 '카카오T' 지난해 택시앱 관심도 1위…Uber 뒤이어
2
'가성비·가심비' 다 잡은 '맥도날드' 지난해 소비자 관심도 급등…호감도도 동반 상승
3
DGB대구은행, 지난해 지방 1금융권 은행중 소비자 관심도 1위…BNK부산은행 뒤이어
4
"금거래 연계 강점" 호평 미래에셋증권, 지난해 '글로벌 경영' 관심도 1위…하나·한투증권 순
5
"해외송금 5분이면 끝" 카카오뱅크, 지난해 인뱅 중 온라인 관심도 1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자가 골수 세포 주사' 효과는 얼마나 지속될까?
기업집단 빅데이터
1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현대차 뒤이어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 뒤이어
3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삼성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
5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