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대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5년 2월 20일부터 2025년 3월 20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1개의 빅데이터 20,356,3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7,849,839개와 비교해보면 14.04%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
-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래미안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됐다.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6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5년 2월 20일부터 2025년 3월 20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6,358,8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2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7,239,394개와 비교하면 3.2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
-
-
-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 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5년 2월 19일부터 2025년 3월 19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370,221개를 분석했다. 지난 2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817,895개와 비교하면 17.92%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