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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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 2위 삼성 3위 현대자동차 순으로 조사됐다.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2월 10일부터 3월 10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182만4,482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2,507만2,294개와 비교하면 18.5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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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현대카드 순으로 분석됐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2월 7일부터 2025년 3월 7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8,538,57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2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7,713,892개와 비교하면 4.66%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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