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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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5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B손해보험 2위 현대해상 3위 메리츠화재 순으로 분석됐다.1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5년 2월 12일부터 2025년 3월 12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1,885,602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7,300,560개와 비교해보면 31.30%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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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 2위 삼성 3위 현대자동차 순으로 조사됐다.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2월 10일부터 3월 10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182만4,482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2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2,507만2,294개와 비교하면 18.59%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