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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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엔씨소프트 순으로 분석됐다.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0월 14일부터 2024년 11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190,453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379,619개와 비교하면 0.78%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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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4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LG 3위 삼성 순으로 분석됐다. 2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10월 7일부터 2024년 11월 7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15,665,836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111,018,806개와 비교하면 4.19%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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