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반디의 속눈썹 영양케어 브랜드 ‘길다(GILDAA)’의 런칭과 함께 반디의 베스트 셀러 손톱영양제 핑크다이아와 퍼퓸 핸드크림 플라워비타를 고객이 직접 경험하는 체험존을 마련하여 오픈하였다.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4월 4일부터 10일까지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반디의 속눈썹 영양 케어 브랜드 ‘길다(GILDAA)’의 론칭과 함께, 반디의 베스트셀러 손톱 영양제 ‘핑크다이아’와 퍼퓸 핸드크림 ‘플라워비타’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해 오픈했다.
특히 이번 팝업을 통해 첫선을 보인 신제품 속눈썹 영양제 ‘길다(GILDAA)’는 네일 살롱에서 속눈썹 연장이나 펌 시 생기는 영양 케어 니즈를 반영해 개발되었다. 저분자 버섯 키토산에서 추출한 반디만의 독자 성분 ‘키토좀(CHITOSOME)’을 함유하여, 속눈썹 구성 성분인 케라틴과의 친화력을 높이고 모근 강화 및 영양 공급, 속눈썹 보호 효과를 제공하는 차세대 아이 케어 브랜드다.

반디의 길다 속눈썹 영양제는 ‘키토좀’이라는 고기능성 포뮬러를 적용해 속눈썹 모근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밀도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깔끔한 제형과 섬세한 브러시 디자인으로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반디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반디의 뷰티 테크놀로지와 브랜드 비전을 고객에게 직접 소개할 소중한 기회”라며, “앞으로 네일 살롱뿐 아니라 백화점 같은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통해 반디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본점 반디 팝업 현장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길다 속눈썹 영양제 구매 시 네일 영양제 본품을 증정하며, 반디의 스테디셀러 핸드케어 제품 등 전 품목 최대 20% 할인 혜택을 4월 10일까지 제공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