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보메드, KIMES 2025 참가...세포 조작 농축 기술 선봬

이병학 기자

2025-03-21 12:27:00

레보메드, KIMES 2025 참가...세포 조작 농축 기술 선봬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레보메드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키메스 2025(KIMES 2025)’ 글로벌 의료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의료 전문가와 유력 바이어들이 모여 최신 의료기술과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탐구하고, 글로벌 의료기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키메스 2025 참가를 통해 레보메드는 세포 최소 조작 바이오 기술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레보메드는 이번 전시회에서 의료 관계자 및 잠재 고객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신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을 구체화할 예정이다. 키메스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여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보다 강화한다는 목표다.

레보메드는 키메스 2025에서 트라이셀(TriCell), 노바스템(NovaStem), 리웨이브(ReWave), 힐쎄라(Hilthera 4.0) 등 최첨단 의료기기를 선보이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알릴 예정이다. 해외 바이어 및 투자자들에게 레보메드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고, 수출 계약 및 투자 유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레보메드 관계자는 “키메스 2025 참가를 통해 최신 의료 기술 동향을 파악하고,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며 “난치성 질환 및 항노화 분야의 전문가에게 많은 관심을 받기 때문에 더욱 안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