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밀키트 시장 진출을 위해 5종의 제품을 동시에 출시했다. '한우육개장', '고기짬뽕', '김치두루치기', '묵은지김치찌개', '묵은지햄김치찌개' 등이 그 주인공이다. '김치두루치기'는 아삭한 김치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한다. '묵은지김치찌개'는 묵은지김치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넣어 깊은 맛을 자랑하며, '묵은지햄김치찌개'는 잘 익은 묵은지김치와 오리지널 스팸을 넣어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도시락 메뉴에도 신제품이 추가되었다. '치새돈부리덮밥'은 일본식 간장소스와 치킨텐더, 새우튀김의 조합으로 독특한 맛을 자랑한다. '치새카레덮밥'은 치킨텐더와 새우튀김을 카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토마토 오봉떡갈비'와 '까르보 오봉떡갈비' 메뉴는 이탈리안 토마토 소스나 크리미한 까르보나라 소스와 국내산 떡갈비의 조합으로, 한식과 양식의 퓨전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오봉도시락은 최근 자체생산공장에 대한 HACCP 인증을 획득하여 식품 안전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를 바탕으로 신제품들은 모두 엄격한 품질 관리 하에 생산되고 있어, 맛과 안전성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오봉도시락의 이번 신제품 출시가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밀키트 시장 진출은 오봉도시락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