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웨딩, 창원-경남 상설 웨딩박람회 도합 1000건 계약

이병학 기자

2025-02-14 13:36:54

W웨딩, 창원-경남 상설 웨딩박람회 도합 1000건 계약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부산 김해 울산 지역에서 웨딩홀*뷔페*스튜디오*드레스샵*메이크업*웨딩컨설팅서비스를 직영화하여 웨딩 대기업이라 불리는 부산 W웨딩이 창원 중앙동에 상설 박람회장 그랜드오픈 9개월만에 도합 1000쌍 계약에 도달하였다.

2023년 12월 첫 창원웨딩박람회를 시작한 W웨딩은 2024년 5월 하이엔드 웨딩드레스샵인 프리마베라, 청담 순수 메이크업 창원점, 웨딩컨설팅서비스를 함께 오픈하였으며, 웨딩플래너가 상주하는 상설 웨딩박람회를 진행함으로 창원/경남지역의 예비 부부들에게 보다높은 수준의 웨딩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주말에만 진행하는 웨딩박람회와는 달리 평일에도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웨딩홀 및 스드메, 혼수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무료로 얻을 수 있으며 창원/경남지역 최초로 방문 고객들을 위한 퍼스널컬러 무료진단과 함께 얼굴형, 체형에 맞는 웨딩드레스 1회 무료피팅 서비스까지 진행된다. 웨딩정보뿐만 아니라 체험형 이벤트가 있는 유익한 박람회로 인기를 얻고있다.

W웨딩 상설 박람회장은 창원 중앙동 삼성스토어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의 1위 대기업 삼성과 함께 협업해 창원지역의 불안했던 웨딩시장에서 신랑 신부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웨딩브랜드라는 인식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아울러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예물, 예복, 한복, 신혼여행, 본식스냅, 본식영상, 신혼가전, 스킨케어 등 결혼준비 및 신혼 생활에 필요한 모든 품목들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웨딩플래너와의 상담을 통해 예비 신랑·신부에게 맞춤형 결혼 준비 솔루션도 제공될 예정이다.

W웨딩 관계자는 "창원 경남 지역의 예비 부부들을 위해 보다 높은 수준의 웨딩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평일에도 방문 가능한 원스톱 박람회장을 오픈하여 8개월만에 계약 1000건을 달성했다. 앞으로도 신랑신부들이 만족스러운 예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창원W웨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