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1주년 기념 유저 소통 라이브 방송 진행

최효경 기자

2025-01-15 11:21:47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유저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출시 1주년을 맞이하는 소울 스트라이크의 상반기 로드맵을 비롯해 다양한 소식을 알리고, 유저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이 자리에는 개발사인 티키타카 스튜디오에서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기건 PD(프로듀서)가 출연했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컴투스홀딩스는 출시 1주년 기념해 스킬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스킬 룬' 시스템을 비롯해 신규 콘텐츠 '엘리멘탈 어비스', '정화석 수호전' 등을 업데이트한다.

더불어 올해 상반기 업데이트 로드맵도 공개됐다. 신규 길드 경쟁 콘텐츠를 비롯해 '월드 보스', '3파 진영전', '신비의 정원'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도입될 계획이다.

이오에도 라이브 방송에는 그간 유저들이 궁금해했던 질문들에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으며 '전설 프리즘 스톤', '영원한 차원석 선택 상자', '영혼 결정 랜덤 상자' 등이 담긴 쿠폰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기건 PD는 "유저들의 소중한 피드백과 응원 덕분에 소울 스트라이크가 1년 동안 꾸준한 사랑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의 기대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