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행사는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12월 4일부터 8일까지 개최 되었으며, 중국 및 해외 의료관계자가 참여하는 국제 규모의 대형 컨퍼런스로서 전문의와 대학교수 및 의료기기 관계자 등이 최신 트렌드와 새로운 패러다임을 공유하는 장을 여는 플랫폼이다.
중국정형외과학회 연례회의는 다양한 전문 강연으로 학술 수준을 향상 시키고 계속해서 발전하는 새로운 의료기술 및 장비를 전시함으로써 의사, 연구원, 병원, 기업 간의 협력을 도모하는 중국 의료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중요한 학술 대회며, 국제적으로 유명한 정형외과 전문의를 초청하여 경험을 공유하는 등 그 규모가 점진적으로 커지고 있다.
레보메드는 자사 주요 수출품인 ‘NovaStem’, ‘TriCell’, ‘PRP UNI’ 등 골수 및 혈액에서 인체에 도움이 되는 주요 세포를 고농축 및 추출할 수 있는 키트를 전시했다. 특허를 받은 Three-Chamber 방식은 최소조작으로 염증 등의 부작용을 유발하는 적혈구를 차단하고, 생물학적 제제를 고농도 농축하여 인체의 다양한 부위에 활용이 가능하다.
레보메드 관계자는 “이번 중국정형외과학회 연례회의에 참여하여 중국 및 해외 관계자에게 자사의 기술력을 알리고, 재생의학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더욱 입지를 다지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보메드는 2024년 26개의 국내 및 국제 학술대회 및 컨퍼런스에 참여하며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