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아이는 글로벌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희)이 만든 브랜드로, 에듀테크 기반의 스마트 학습과 교재 콘텐츠를 활용해 보고, 듣고, 말하고, 쓰는 모국어 습득 방식을 적용한 개인별 맞춤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특히 미국과 하와이, 뉴질랜드 등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1,400여 개의 스토리 중심 영상 콘텐츠와 애니메이션으로 현지 영어를 즐겁게 학습하고 영어권 문화를 습득할 수 있다. 실용 영어 실력 향상은 물론, 내신 대비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잉글리시아이의 2024년 사업 콘서트는 11월 19일(화) 서울·경기 북부를 시작으로 대구·경북, 대전·충남, 경인, 부산·울산, 경남, 경기 남부, 광주·전라, 제주 등 권역별 주요 10대 도시에서 11월 22일(금)까지 개최된다.
사업 콘서트에서는 영어 학원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학원장을 대상으로 잉글리시아이만의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차별화된 본사 지원 제도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학원 운영에 필요한 정보와 빠른 시간 내에 정착할 수 있는 운영 노하우 등을 전하고, 특별한 가맹혜택을 제공한다.
사업 콘서트 참여는 학원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가능하며, 잉글리시아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 후 참석 시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이영장 비상교육 영어사업본부장은 “잉글리시아이는 예비 원장님들의 학원 창업이 빠른 시간 내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홍보 마케팅과 교육 등에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번 전국 사업 콘서트에 참여하여 잉글리시아이만의 에듀테크 기반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과 특별한 가맹 지원 혜택을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잉글리시아이 ‘10대 도시 사업 콘서트’ 사전 예약 및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