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계란덮밥’은 1인 가구를 주요 대상으로 한 계란덮밥 전문점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외식업 창업 시장에서 차별화를 위해 저렴한 창업비용과 간편한 메뉴 구성을 특징으로 하며, 시간과 비용 면에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구름계란덮밥은 간단한 메뉴 구성이 강점이며, 프랜차이즈 가맹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운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지역별 전담 슈퍼바이저가 배정되어 일대일로 매장을 밀착 관리하기 때문에 창업 초보자들도 큰 어려움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주 매출은 계란덮밥 메뉴를 중심으로 발생하며,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면서도 영양 가득한 트렌디한 메뉴를 제공한다. 구름계란덮밥은 본사에서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운영 지원을 통해 누구나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점주님들의 입장을 고려하여 메뉴 내 자체적인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구름계란덮밥은 이번 IFS 창업박람회를 통해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1:1 예약 상담을 통해 세부적인 창업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박람회 한정 혜택으로 더욱 유리한 조건에서 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구름계란덮밥 외에도 출시 예정인 ‘불난볶음밥’, ‘장빙고냉면&육전’ 브랜드의 가맹 계약을 진행할 경우, 신규 가맹점주에게 2+1 혜택을 제공한다. 세 개의 브랜드를 선택할 경우 한 개의 브랜드는 전액 무료로 진행이 가능하다.
구름계란덮밥 관계자는 “이번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는 예비 창업자가 희망하는 지역과 상권, 매장 규모 등에 따른 맞춤형 창업 상담과 상권 분석을 제공하여 창업에 필요한 필수 정보를 꼼꼼히 안내할 예정"이라며, “계란덮밥 전문점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사전 접수는 구름계란덮밥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구름계란덮밥 부스는 코엑스 3층 C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