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이현, 유튜브 채널 ‘유레카’에서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소개

청소템 추천제품으로 ‘4세대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소개

이병학 기자

2024-09-14 09:00:00

배우 소이현, 유튜브 채널 ‘유레카’에서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소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배우 소이현이 지난 12일,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생활 속의 특별한 아이템을 발굴해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 ‘유레카’에서 청소템 추천제품으로 ㈜더스타일컴퍼니의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유레카’는 배우 소이현과 가수 이미주, 이채연 등이 출연해 자신만의 아이템을 찾아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매번 다양한 분야에서 찾아낸 유용하고 편리한 아이템을 소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소이현은 이날 유레카 채널을 통해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를 이용해 직접 거실 통창과 이중창을 청소하며 간편한 사용법과 확실한 청소 효과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창문뿐 아니라 욕실부스와 화장대 거울까지 창문로봇청소기로 간단하게 청소하는 자신만의 꿀팁도 공개했다.

배우 소이현, 유튜브 채널 ‘유레카’에서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소개
창문형로봇청소기 ‘오로와 창문로봇청기’는 4세대까지 출시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아이템으로, 국내 상품 중 가장 얇은 5.85cm 초슬림 두께로 출시됐다,

듀얼모터로 파워는 높이고, 소음은 줄였으며, 베란다 틈 사이까지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어 공간의 제약 없이 청소가 가능하다는 특장점이 있다. 실제로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의 소음은 약 60dB로 일상적인 사무실 정도의 소음 수준과 동일하다.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룰렛 모터설계로 더 고속 회전을 통해 강력하게 이물질을 제거하며, 6.9인치의 대형 블레이드 적용으로 넓은 부위도 빠르게 청소할 수 있다. 색상은 6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재미도 더 했다.

위험하고 번거로운 창문 청소로 뷰를 잃어버린 소비자와 통창뷰 카페 및 레스토랑 사장님은 물론 샤워부스나 전신거울 등 집안 다양한 유리, 거울 제품을 편리하게 청소하고 싶은 분께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한편, 오로와는 ‘유레카’ 프로그램 방영 기념으로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