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사계절썰매장 야외수영장 7월5일 개장

박정배 기자

2024-06-24 17:49:02

김포시, 사계절썰매장 야외수영장 7월5일 개장
[빅데이터뉴스 박정배 기자]
김포시 사계절썰매장 내 물썰매장과 야외수영장이 오는 7월 5일에 여름시즌을 개장한다.

수영장은 성인풀과 유아풀이 있고, 물썰매장 포함 워터슬라이딩 시설 4종이 있어 한 번 입장으로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김포시민 및 다자녀가족은 할인이 적용되어 4인 가족(다자녀) 기준 10,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물총놀이존을 새롭게 구성하여 매일 11시/13시 2회 이벤트와 자율 서바이벌 물총놀이 공간은 어린이와 시민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시설로 호응이 기대된다. 물총놀이를 위한 물총과 보호안경은 개별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자연권 시설로 취사행위가 금지되어 있지만 간편식을 구입할 수 있는 매점이 있고, 수질오염 예방을 위해 국물음식(컵라면 등)을 제외한 음식물은 반입이 가능하다. 또한 그늘막과 휴게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돗자리를 갖고 와 식사와 물놀이를 하며 가족 단위 또는 친구들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용객의 안전이 최우선이다’는 모토로, 일일 시설 안전점검과 전직원의 친절교육 및 안전교육 진행 등 안전사고 제로가 목표인 김포사계절썰매장은 7월 5일에 개장해 2024년 8월 25일까지 52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기간 중 휴일없이 운영한다.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pjb@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