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통과자 ‘호두과자’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주다호두는 ‘주고 받으며 사랑하다’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1년간의 준비를 거쳐 완성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다.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패키지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돼 선물용 프리미엄 디저트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주다호두는 일반 호두과자와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위해 마가린이나 팜유 등 다른 식품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고 AOP 버터와 프랑스산 버터를 블렌딩한 호두생지를 24시간 냉장 숙성 발효하고, 104겹 페스츄리 형태로 바삭하게 구워낸다. 특히 100% 국내산 통팥과 유기농 설탕으로 만든 ‘국산 수제 저당 팥’으로 만든 ‘팥킹’은 여타 첨가물 없이 무방부제와 최소한의 당만을 사용한 주다호두 시그니처 메뉴가 됐다.
이 외에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히든 메뉴로 고든램지레스토랑㈜에서 운영하고 있는 버거 브랜드의 미트파이를 그대로 담은 ‘헬스키친라구 미트파이’를 만나볼 수 있다. 미트파이 본고장 영국의 맛을 살리기 위해 한우 100%의 육함량의 수제 세미드라이 토마토, 구운 할라피뇨를 넣어 만든 비법 레시피의 미트파이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주다호두 관계자는 “5월8일부터 B1 키엘매장 맞은편에서 진행하는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나 ‘고든램지버거 롯데월드몰점’과 진행하는 영수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 이어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도 높은 퀄리티의 호두과자의 맛과 감동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주다호두는 팝업스토어 론칭 이후 6월에는 정식매장을 롯데월드몰 5층에 오픈할 예정이다. 관련 소식은 주다호두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