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은 전년 동기(482억) 대비 10.2% 증가했으나, 영업이익(36억원)은 6.7% 줄어들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26억원으로 전년 동기(27억원) 대비 3.5%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한편 빅데이터뉴스가 최근 석달간(2024.02.13~05.1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총 2,224건의 정보량을 기록, 전년 동기 2,646건 대비 422건, 15.95%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통해 최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낮아진 것을 알 수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