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2월 19일부터 4월 7일까지 전국 잉글리시아이 학원 신규 등록 회원에게 잉글리시아이 캐릭터 ‘잉글리’가 새겨진 ‘잉글리 매쉬 포켓 백팩’을 증정한다. 또한 레벨 테스트와 학습 상담을 무료로 지원하며 신학기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학년, 새 학기를 맞아 영어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한 초·중등 학생 중 내원 상담 신청자에게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학습자의 학습 데이터를 분석 및 진단해 1대1 개인 맞춤형 학습을 실현하는 차세대 스마트러닝 시스템 ‘AI-QV’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블로그에서는 비회원을 대상으로 한 ‘잉글리 퍼즐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9일부터 3월 8일까지 잉글리시아이 공식 블로그에서 참여할 수 있는 본 이벤트에서는 마지막 퍼즐을 맞춘 참여자 가운데 100명을 선정해 잉글리 보조가방과 아이스크림,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올해 런칭 10주년을 맞이한 잉글리시아이는 에듀테크 기반의 스마트 학습과 교재 컨텐츠를 통해 보고 듣고 말하고 쓰는 모국어 습득 방식을 구현한 개인별 맞춤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미국과 하와이, 뉴질랜드 등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1,400여개의 스토리 중심 영상 콘텐츠와 애니메이션을 통해 현지 영어를 배우고 영어권 문화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실용영어는 물론 내신 준비까지 할 수 있다.
이영장 비상교육 영어 코어 그룹장은 “신학기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한데 이어 “올해도 지속적으로 잉글리시아이의 에듀테크 기반 AI 스마트 콘텐츠를 고도화해 학생들이 재미있고 다양한 영어학습을 체험하며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나아가 이를 통해 국내 영어학습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