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한데 모은 ‘컨템포러리 패션’ 상시 특별 기획관을 신설,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MZ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춰 다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겠다는 목표다.
티몬은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이날 단 하루,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기 상품 300여종을 엄선해 특가는 기본, 즉시 할인 혜택을 더해 선보인다.
티몬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스포티앤리치’ WELLNESS 로고 맨투맨 △’아미’ 파리스 FR 맨투맨 △’바버’ 비드넬 퀼팅재킷 △’가니’ 아이솔리 크롭 오버사이즈 후드티 △’메종키츠네’ 베이비 폭스 박시 가디건 △’꼼데가르송’ 더블하트 가디건 등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