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경기점 5층 남성전문관이 26일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강남점과 센텀시티 등에서 인기가 검증된 브랜드와 2030 세대가 선호하는 젊은 감각의 브랜드로 채워 젊은 고객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남성전문관 새 단장은 2007년 경기점 개점 이후 16년만의 리뉴얼로, 고객 동선과 매장 면적 등을 넓혀 쇼핑 환경을 대폭 개선했으며, 기존 골프 브랜드가 사용하던 구역까지 남성 브랜드로 채우면서 남성전문관 확대에 힘을 줬다.
신세계 경기점은 실험적인 소재와 고유의 ‘렌즈 와펜’이 특징인 ‘C.P.컴퍼니’, 이탈리아 특유의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아스페시’, 고프코어룩의 대명사 ‘아크테릭스’, 프랑스 파리지앵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로 맨’, 다양한 스트리트 스타일과 역사 속의 복장을 재해석해 고유의 정체성을 만들어가는 ‘이스트로그’ 등의 컨텀포러리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여기에 남성 MZ 고객들이 열광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한데 모아 제안하는 편집 매장도 오픈했다. 강남점, 센텀시티 등에서 인기를 입증한 ‘샌프란시스코마켓’을 비롯해 국내외 워크웨어와 아메리칸 클래식, 밀리터리 감성의 브랜드를 제안하는 ‘실리갤러리 by 스컬프스토어’, 수원의 작은 빈티지숍으로 시작해 전국의 패셔니스타들이 찾아오는 명소가 된 ‘스틸바이핸드 by 아이엠샵’ 등이 입점했다.
새 단장 오픈을 맞아 브랜드별 할인 혜택과 구매 사은품도 마련했다.
맨온더분에서 70/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 5%/7%/10%를 할인해주고 바버, 커스텀멜로우, 헤지스 등은 신상품을 10% 할인해준다. 이스트로그, 이로 맨, 비이커, 클럽모나코 등은 진행 중인 시즌오프 할인율에 10% 추가 할인을 해준다.
한편 경기점 남성전문관은 2월 말 ‘제냐’, 3월 중순 ‘투미’, 올 하반기에 ‘스톤아일랜드’와 ‘페라가모’를 차례로 오픈하며 럭셔리에도 힘을 실을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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