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는 쌀 음료 ‘아침햇살’과 함께 풍미가 우수한 쌀로 만들었다. ‘아침햇살’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라이스 크런치 토핑을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던킨이 9월 이달의 도넛으로 출시한 ‘아침햇살 쌀꽈배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아침햇살’ 콜라보 제품이다.
던킨은 프리미엄 빙수 카페 ‘밀탑(MEALTOP)’과 협업한 ‘밀탑 빙수 쿨라타’ 2종, ‘쿨피스’와 협업한 ‘쿨피스 자두 쿨라타’ 등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와 콜라보한 쿨라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쿨라타’는 얼음과 과일 등을 함께 갈아 만든 음료다. 1995년 미국 던킨에서 처음 출시됐으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던킨의 시그니처 음료이다. 던킨은 쿨라타의 인기에 힘입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플레이버를 개발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