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의 키다리 아저씨'는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응원 콘서트로, 가수 김장훈이 직접 기획한 공연이다. 지난 8월 19일 청주MBC 아이홀씨어터에서 개최되었으며, 김장훈과 밴드 한국사람이 무대에 올라 충북 지역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한 공연을 진행했다.
통불이 후원한 금액은 콘서트에 참석한 충북 지역 자립준비청년들에게 공연 관람과 함께 각종 밀키트, 생활용품, 의약품 등을 선물하는 데 쓰였다. 통불 외에도 보배반점, 족발신선생, 원조부안집, 유미카츠 등의 브랜드가 함께 했다.
이번 응원 콘서트에 후원한 통불은 '불맛으로 통한다'는 의미의 직화닭발&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다. 20년간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받아 2대째 운영 중이며, 현재 전국 약 34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통불은 특히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해서도 애쓰고 있다. 이번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응원 콘서트 등 후원을 통해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쳐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통불 관계자는 “통불 브랜드 본사 '덕분'이라는 회사명과 같이 모두가 함께 잘살 수 있도록 상생하는 것이 목표”라면서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