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택스는 업무용 차량관리 업계에서 최대 운행 기록 데이터를 보유한 서비스다. 대표적으로 차량 운행 일지, 차량관제, 업무용 차량 예약, 유류비 정산 등 업무용 차량 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카택스 비즈’ 서비스는 기업 내 직원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다우오피스는 카텍스의 차량 운행기록으로 경비처리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업무용 차량 관리가 필요한 고객사들은 그동안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편의성을 증대시킬 수 있다.
해당 기능은 API 연동을 통해 카택스에서 축적된 운행 기록을 자동으로 다우오피스로 불러와 다우오피스 경비관리 기능으로 유류비 등의 비용처리가 가능하다.
특히 기존 다우오피스 이용 요금만 지불하면 연동에 따른 추가 비용이 없어 경제적이다. 이런 장점은 타제품들과는 대비되는 차별점으로, 비용 때문에 사용을 고민하고 있는 기업들도 부담없이 도입할 수 있다.
다우기술 비즈애플리케이션 부문 정종철 전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다우오피스 고객은 차량 운행 기록 관리와 유류비 경비처리 등의 업무를 더욱 간소화하고 자동화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협력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우오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