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머드, ‘간사이 컬렉션’ 참석으로 일본 시장 집중 공략

박경호 기자

2023-08-09 10:26:00

사진=8월 6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개최한 ‘간사이 컬렉션 2023’에 입점한 비알머드 부스 모습
사진=8월 6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개최한 ‘간사이 컬렉션 2023’에 입점한 비알머드 부스 모습
[빅데이터뉴스 박경호 기자] (주)비엠코스(대표 나철균)의 머드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머드(BRMUD)는 지난 8월 6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개최된 ‘간사이 컬렉션 2023 AUTUMN&WINTER(이하 ‘간사이 컬렉션’)’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간사이 컬렉션은 일본 최대 패션쇼 중 하나로, 뷰티와 패션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행사로 알려져 있다.

이번 간사이 컬렉션에서 선보인 비알머드 부스는 시원한 보령 바다 컨셉으로 파도 치는 영상 스크린과 실감 나는 파도 소리로 꾸며져 청정 보령 머드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한 SNS에 부스 인증샷을 업로드한 방문객에게는 비알머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사진=8월 6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개최한 ‘간사이 컬렉션 2023’에 입점한 비알머드 부스 앞에서 줄 서 있는 사람들 모습
사진=8월 6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개최한 ‘간사이 컬렉션 2023’에 입점한 비알머드 부스 앞에서 줄 서 있는 사람들 모습


한편 비알머드는 일본 3대 H&B 스토어인 ‘로프트(LOFT)’에 신규 브랜드 최초로 단기간 입점한 데 이어, 일본 최대 패션&뷰티쇼인 간사이 컬렉션에 초청받는 쾌거를 이뤘으며 보령 머드의 우수성을 알리며 일본 시장 내 인지도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알머드 관계자는 “이번 간사이 컬렉션에서는 보령 머드의 청정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홍보 부스를 기획했다’며, “이번 간사이 컬렉션 마케팅이 하반기 일본 유통채널 확장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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