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코오롱글로벌은 공식 직영몰을 통해 알피쿨 신형 3종 제품인 X시리즈와 S시리즈, L시리즈 모델을 선보인다.
해당 모델은 그동안 해외 브랜드 가전 수입 유통에 앞장서 왔던 코오롱글로벌과 알피쿨간의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정식으로 수입 및 판매되는 제품으로, 용량별로는 알피쿨 L시리즈가 35, 45리터(ℓ), S시리즈는 30, 40, 50리터(ℓ), X시리즈는 35, 55리터(ℓ)로 구성돼 있다.
특히 야외 레저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맞춤형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온도 설정은 영하 20도에서 영상 20도까지 가능해 냉동과 냉장이 모두 가능하다. AC전원과 DC전원 모두 사용이 가능하도록 가정용 및 차량용 KC인증까지 모두 마쳤다. 제품 상단에는 USB포트가 있어 유사시 야외에서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도어 상부에 컵 홀더 디자인을 추가해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S시리즈와 X시리즈의 경우 이동이 용이하도록 캐리어형 손잡이와 바퀴가 달려있고, 제품 내부에는 센서 방식의 LED가 장착돼 있어 도어 개폐 시 자동으로 내부를 비춰준다. 특히 L시리즈와 X시리즈는 '리버시블 도어 방식'을 채택해 소비자 기호에 따라 도어 분리가 가능하며 좌우 구분 없이 도어 개폐가 가능하다. 또한 X시리즈는 냉동칸과 냉장칸이 분리되어 개별적인 온도 조절도 가능하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알피쿨 국내 정식 수입을 통해 기존 해외직구나 구매대행으로 인한 제품 파손 위험, 늦은 배송, AS 등의 불편함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햇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