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풀리오는 마사지기의 본질과 성능에 집중한 뷰티·헬스 케어 기업이다. 혁신적인 제품들로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에 이어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도 달성했다.
풀리오는 네이버 쇼핑 마사지기 분야에서 고객만족도 94.8%, 누적 후기 2만 개를 기록했다. 지난해 출시 6개월 만에 80억 원 매출을 달성했으며, 올해 기존 목표 매출인 200억 원을 넘어설 전망이다.
대표 제품은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및 손 마사지기 ▲붓기를 케어해주는 압박스타킹 ▲각질관리 패디플래너 ▲마사지건 등이다.
풀리오 윤가람 대표이사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제품 개선을 거듭하며 진실한 고객 소통에 노력한 것은 물론 임직원이 힘을 합쳐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헌신한 결과 1위를 차지했다”며 “올 하반기에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제품들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다양한 분야에서 상품 및 서비스 평판과 소비자만족지수가 높은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함으로써 수상 브랜드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소비자의 합리적, 효율적 소비활동에 기여하기 위해 열렸다.
박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