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메트로시티 단독 특가 진행… "200여 상품 60% 할인"

한시은 기자

2023-01-13 09:54:20

 LF 하프클럽, 메트로시티 기획전 이미지
LF 하프클럽, 메트로시티 기획전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LF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의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LF 하프클럽은 새해 패션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관련 기획전을 열고, FW 시즌 신제품을 비롯, 남녀 지갑과 가방, 액세서리 등 메트로시티 200여 상품을 정상가 대비 60% 상당 할인가로 제안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시, 설 연휴 전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또, 브랜드 전용 쇼핑백이 함께 증정되어 명절을 앞두고 선물을 마련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으로 휴대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춰 데일리백으로 인기있는 ▲미니 크로스 겸 숄더백 ▲카메라백 ▲토트백 등이 마련됐으며 카드와 지폐, 동전을 모두 수납할 수 있어 실용성을 자랑하는 반지갑도 구성됐다.

이 밖에도 LF 하프클럽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디자인 상품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LF 하프클럽 김상욱 이사는 “나이를 불문하고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메트로시티와 함께 고객들의 쇼핑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