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 관람객 2,000여명 찾아

최효경 기자

2022-10-19 10:40:31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Offside)'_‘네온 존(NEON ZONE)’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Offside)'_‘네온 존(NEON ZONE)’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은 Electronic Arts Kor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EA SPORTS™ FIFA 온라인 4’(이하 ‘FIFA 온라인 4’), ‘FIFA 모바일’의 브랜드 체험관 ‘오프사이드(Offside)’가 지난 15일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 오픈 이후 첫 주말 동안 2,000여명 가까운 관람객이 현장을 찾았다고 19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체험관을 오는 31일까지 운영하며, 관람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하다.

체험관 공간은 크게 아이콘 클래스 및 KFA 클래스 심벌을 배경으로 한 ‘프레스 존(PRESS ZONE)’, 감각적인 색감의 네온사인으로 조성된 ‘네온 존(NEON ZONE)’,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라커룸 콘셉트로 꾸며진 ‘레즈 존(REDS ZONE)’, 현실 축구를 넘나드는 FIFA 온라인 4’, ‘FIFA 모바일’의 역동적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MEDIA ART)’ 등으로 구성된다.

넥슨은 체험관 입장 시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티켓을 제공하며, 주요 프로그램에 참여해 티켓에 인증 도장을 모두 찍으면 ‘캡슐 드로우’, ‘피파네컷’에 참여할 기회를 얻거나 음료를 받을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