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국과대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코로나19 장기화와 폭염·폭우 등 이상기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과일 생산 농가에 희망을 전하기 위해 주최한 프로젝트다.
티몬은 국산 과일 홍보에 동참하고자 올 하반기 특별 기획관을 구축해 국산 과일들을 선보이며, 지역 농가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상품 판매 활성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티몬은 국내 먹방 유튜버 쯔양과 함꼐 ‘국산 과일 먹방 콘텐츠’를 기획전과 연계해 선보인다.
기획전은 ‘복숭아 데이’로 시작되며 쯔양이 지역 농가를 직접 방문해 현장을 체험하며 복숭아로 만든 상품들을 먹어보고 장점을 홍보한다.
해당 영상 콘텐츠는 이날 오후 9시 쯔양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