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정의달 맞아 유아동 전용 콘텐츠 확대

심준보 기자

2022-05-03 10:13:45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G유플러스가 집 안에서도 가정의 달과 어린이 날을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유아동 전용 콘텐츠를 확대한다.

LG유플러스는 학부모와 자녀에게 인기가 많은 콘텐츠를 무료로 전환하고,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 VOD를 독점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증가하고 있는 외부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하고, 아동용 콘텐츠에 대한 접근을 확대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전사 프로젝트인 ‘Why Not’ 활동의 일환이다.

‘U’+아이들나라’는 이용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늘렸다.

이번 콘텐츠 확대를 통해 다양한 동물과 공룡, 자연 등을 IPTV에서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자연 관찰 콘텐츠 130여편을 새롭게 탑재했고, 마법천자문과 한글 교육 등 유료 콘텐츠 280여편을 유료에서 무료로 전환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미국 콘텐츠 제작사인 NBC유니버설(NBCU)과 손잡고 신작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U+tv를 통해 5월 2주차와 4주차부터 각각 선보이는 ‘트롤 ‘트롤스토피아’와 ‘마다가스카르: 어리틀와일드’는 기존 영화로 제작됐던 애니메이션 ‘트롤’과 ‘마다가스카르’의 등장인물과 스토리를 차용해 완성된 콘텐츠다.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신작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VOD로 시청할 수 있다.

U+tv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라인 뮤지컬 생중계도 제공한다. 온라인 어린이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6, 흔들흔들 댄스파티’의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은 U+tv를 통해 큰 화면으로 편하게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헬로카봇 뮤지컬 공연은 오는 4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진행된다.

아동용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U+tv를 통해 포켓몬스터 극장판 및 TV 애니 시리즈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130명)에게 포켓몬스터 이모티콘 및 포켓몬스터 캠핑 의자를 선물한다.

이밖에도 디즈니 가족영화를 5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디즈니 굿즈 6종 (와플 메이커, 캐릭터 머그컵, 블루투스 마이크, 폴딩 카트, 캐릭터 간이테이블, 캐릭터 무드등)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하고, 애니메이션 콘텐츠인 극장판 ‘안녕 자두야’ VOD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300개)도 증정한다.

‘U+아이들나라’ 이용 고객에게는 레고랜드 방문 혜택도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5일 까지 U+아이들나라 콘텐츠를 3편 이상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레고랜드 입장권(1인 2매)를 선물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