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모두 힘내 설' 프로모션 진행

이경호 기자

2021-01-19 09:08:26

인터파크, '모두 힘내 설'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경호 기자]
인터파크가 설을 앞두고 '모두 힘내~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설날 역시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명절이 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온라인을 통해 명절 선물 및 차례상 등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는 2월 8일까지 △선착순 쿠폰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명절 인기 상품을 바탕으로 △가격대별 특가 상품 △추천 선물 상품 △브랜드딜 등 할인코너도 다채롭게 운영된다.

우선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앱전용 쇼핑 할인쿠폰 3종을 지급한다. 결제 수단별로 추가혜택도 준다. 간편결제 차이페이로 결제 시 2500원, NH농협카드는 15% 추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하고, 주요 신용카드(현대∙삼성∙신한∙국민)로 결제하면 최대 10%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이들 쿠폰을 중복 적용할 경우 최대 4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각 상품 페이지에서 발급받는 일반 쿠폰과 상시 운영 중인 쇼핑 혜택 페이지의 추가 쿠폰을 활용하면 4단 할인 콤보 혜택이 주어진다.

또 가격대별 추천 상품을 모은 ‘쎈딜’ 코너도 있다. ▲1~4만 원 ▲4~10만 원 ▲10만 원~ ▲설캉스 등 카테고리 선택하면 해당 조건에 맞는 주력 상품 8종이 추천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특가 상품이 업데이트된다.

금주 쎈딜 주요 상품은 ‘LG생할건강 온가족 지킴이 항균 키트 D호’, ‘아가명주 아동 돌한복’, ‘‘설화수 윤조 에센스 120ml’, ‘코렐 인스턴트팟 듀오 플러스’, ‘정관장 화애락진 70ml 30포’, ‘1등급 한우선물세트’ 등이 있고, 설 연휴 호캉스족을 겨냥한 국내숙박 상품도 다양하다.

이 밖에 명절 선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힘이 나는 선물관’ 코너도 운영한다. 각 카테고리 전문 MD가 엄선해 추천하는 ▲가공∙건강식품 ▲신선식품 ▲설빔∙뷰티케어 ▲안마용품∙건강가전 ▲주방용품∙주방가전 등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주차별로 특정 브랜드를 선정해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브랜드딜 쿠폰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행사 내용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모두 힘내~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훈기 인터파크 프로모션팀장은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인 만큼, 모두 힘내자는 의미에서 이번 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좀더 편리하고 실속 있게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예년보다 풍성한 혜택을 담았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