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기간 동안 밀크바오밥은 마켓컬리에서 패밀리 라인 4종(패밀리핸드워시∙페이셜크림∙바디로션∙바디크림)과 베이비&키즈 페이셜폼을 10% 할인 판매한다.
밀크바오밥 패밀리 라인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무향, 무색소 제품이다. 인공향료∙인공색소 등의 유해 화학성분은 배제하고 EWG All Green 등급 성분만 채워 넣어 민감한 피부의 성인은 물론 연약한 어린아이의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국 피부과학연구소 피부 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테스트도 완료했다.
패밀리핸드워시는 코로나19로 손세정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특히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대장균, 포도상구균에 대한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98.9%의 미세먼지 세정력도 인증했다.
간편하게 펌핑하는 형태의 거품 워시 타입으로 어린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간편하고 쉽게 손의 세균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베이비&키즈 페이셜폼은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아이의 얼굴에 쌓이는 먼지와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할 수 있다. 우유추출물과 바오밥나무씨추출물이 부드러움을 더하며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없는 ‘티어프리’ 제품이다.
밀크바오밥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지속되면서 배송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 마켓컬리 입점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한층 강화된 언택트 분위기 속에서 샛별배송이 가능한 마켓컬리 입점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는 한편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