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GS홈쇼핑 판매

이경호 기자

2020-12-15 17:12:03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GS홈쇼핑 판매
[빅데이터뉴스 이경호 기자] 매일유업이 100% 우유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15일 저녁 9시 35분 GS홈쇼핑에서 판매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이 지난 10월 출시한 ‘먹는 세라마이드’ 제품이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에 포함된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50년 유가공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 우유에서 추출했으며, 특허 받은 피부보호용 조성물이다. 예로부터 우유를 피부건강 비법으로 널리 사용한 것에 착안해 우유 속 보습인자에 대한 연구를 진행한 결과 찾아낸 원료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밀크세라마이드 600 mg에 더해 흡수율을 고려한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1,000 mg이나 넣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먹으면 좋은 비타민C를 1일 권장 섭취량 수준인 100 mg 담고,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까지 추가했다. 매일 하루 1포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는 분말 스틱으로 부드럽고 맛있는 요거트 맛이다.

셀렉스 관계자는 “피부장벽을 구성하고 있는 세포 사이사이 지질의 35~40%를 차지하는 성분이 바로 ‘세라마이드’인데, 세라마이드 생성과 분비가 감소하면, 시멘트 역할을 하는 벽돌담구조(라멜라 구조)가 파괴되는 것”이라며, "특히 피부 속 세라마이드가 감소하기 시작하는 30대부터는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먹어서 관리해주면 좋다”고 설명했다.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GS홈쇼핑 판매

GS홈쇼핑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정상가 대비 최대 39% 저렴하게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건조한 겨울 촉촉한 피부 관리를 위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을 함께 증정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은 농축 밀키 에센스가 포함돼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가 있으며, 대나무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밀착력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홈쇼핑 게스트로 나서는 방송인 강수정은 “오래전부터 피부미인들이 애용하던 우유에서 추출한 먹는 세라마이드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피부관리 비법과 해외 제품 정보 등도 꼼꼼히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