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없는 입술은 손상에 더욱 취약하기 때문에 적절한 보습과 케어가 필요하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마스크 착용 시 입술이 건조하다고 느끼고 있지만, 마스크 내부가 습하고, 마스크에 립밤이 묻는다는 이유로 제대로 관리하고 있는 사람들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마스크 사용이 생활화된 만큼, 자극을 방지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립밤 사용이 필수다. 자기 전과 세안 후, 메이크업 전, 외출 후, 식사 후 등 다양한 환경에 사용할 수 있는 만큼 간편하게 보습을 주는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이에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은 일명 ‘화보립밤’으로 불리며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보습 효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화보립밤은 화한 보습과 화보처럼 건강하고 아름다운 입술을 뜻하는 카멕스 립밤의 애칭이다.
해당 제품은 멘톨이 함유되어 있어 트고 갈라진 입술에 화한 쿨링감을 제공하며, 마스크 내부의 열기와 답답함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라놀린, 카카오씨버터, 비즈왁스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입술에 오래 지속되는 보습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스틱형, 튜브형 등 다양한 제형으로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멕스 관계자는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스틱류는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고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일상에서 수시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며 “마스크 사용이 생활화되고 춥고 건조한 날씨로 입술이 메마르기 쉬운 요즘 화한 보습의 카멕스 립밤으로 많은 분들이 건강한 입술을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멕스는 80여 년 전통의 미국 유명 립케어 전문 브랜드다. 미국 Pharmacy Times Survey 22년 연속 1위 립밤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으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립밤'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