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골프웨어 브랜드 여름 맞이 특가 세일

심준보 기자

2020-07-28 15:17:49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8월 2일까지 골프웨어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여름 라운딩룩부터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까지 최대 85% 세일한다.

이번 행사에는 팬텀, 핑, 캘러웨이, JDX골프, 이동수스포츠 등 하프클럽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일상복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남녀 티셔츠와 팬츠부터 무더위 속에서도 라운딩에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큐롯팬츠와 선바이저 모자까지 1,000여 종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골프웨어 베스트 아이템으로는 냉감 기능성 소재로 여름철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야외 라운딩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의 제품을 비롯해 캐주얼한 비즈니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나 베이직 로고 아이템 등을 1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남녀 바지와 여성용 스커트도 여름 행사가로 준비했다. 활동성이 뛰어난 남성용 캐주얼 팬츠는 2만원대, 써커, 쟈가드 등 시원한 냉감 소재 반바지는 1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여성 고객을 위한 하의도 반바지, 스커트, 큐롯팬츠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 밖에 골프웨어 브랜드의 야외 필수 아이템인 선바이저와 물놀이용 래쉬가드 제품도 선보인다.

팬텀 자외선 차단 선바이저 모자 22종은 2~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고, JDX는 여성용 크롭 스타일의 래쉬가드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골프의류와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골프장에서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트렌디하면서도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골프웨어 브랜드 아이템을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한 눈에 살펴보고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