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칸타라 소파 브랜드 토레(TORRE), 오는 10일 대구 직영점 오픈

이병학 기자

2020-07-03 17:18:34

알칸타라 소파 브랜드 토레(TORRE), 오는 10일 대구 직영점 오픈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명품 소재 알칸타라(Alcantara) 기반의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토레(TORRE)’는 대구 대봉동에 오는 10일 직영 매장을 추가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토레(TORRE)는 명품에만 사용되던 알칸타라(Alcantara)라는 소재를 국내에 독점 수입해 소파 및 식탁 등을 제조하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이다. 원단의 우수성과 색감, 이탈리아 감성의 디자인으로 런칭 6년 만에 성장을 거듭해 전국 직영점(서울, 대전, 부산)과 백화점(신세계, 롯데, AK, 아이파크) 2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테리어를 위해 가구에 관심이 많고, 소재까지 세심하게 검증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중이다.

오픈하는 대구 직영점에는 3인용 쇼파, 4인용 이상의 쇼파, 세라믹 식탁과 물푸레나무 식탁 등 백화점에서 만나보지 못한 다양한 모델이 전시될 예정이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소파 및 식탁 10% 할인 혜택을, 소파와 식탁을 함께 구매 시 소파에서 3% 추가 할인, 식탁에서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고 한다.

더불어 대구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알칸타라로 제작된 카드 지갑을, 구매 고객에게는 알칸타라로 제작된 골프 파우치 백과 다용도 원형 스툴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레 관계자는 “경북 지역의 많은 고객들이 대구 직영점을 통해 알칸타라라는 소재의 소파를 경험함으로서 가성비 중심으로 소파를 구매하는 소비 패러다임이 전환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토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