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톤, 프리미엄 가드 드레스업 몰딩 출시

이병학 기자

2020-07-01 09:25:29

크립톤, 프리미엄 가드 드레스업 몰딩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트렁크 매트 전문 브랜드 ‘칸(KHAN)’으로 많은 운전자의 호평을 받고 있는 자동차 용품 전문 업체 ‘디케이몰’이 프리미엄 가드 드레스업 브랜드 ‘크립톤(KRYPTON)’을 새롭게 론칭하고 몰딩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크립톤은 풍부한 기술력과 디테일한 감성으로 고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브랜드로, ‘보다 높은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내비게이션 필름부터 차종별 몰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동차 용품을 직접 3D스캔 역설계 한 뒤, 연구·개발팀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다.

최고의 기술팀과 최신화된 장비를 통해 역설계부터 디자인, 자체 금형을 통한 생산으로 완벽한 일체감을 선사함으로써 최고의 품질을 자랑, 전담 품질관리팀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확보하고 있다. 일련의 과정을 거치면서도 제작 및 유통을 원스톱으로 컨트롤하기 때문에 고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수 있다는 게 디케이몰 측 설명이다.

크립톤 브랜드의 몰딩 제품은 UV코팅과 필름, ABS의 3중 코팅을 통해 손톱이나 날카로운 물건 등에 의해 쉽게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일반 제품 대비 생활기스에 강하다. 선명하고 정교한 카본&헤어라인 패턴은 물론 다양한 컬러감으로 제품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이다.

현재 크립톤 브랜드 전담팀 에서는 국산 차종부터 수입 차종까지 다양한 몰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 쏘렌토 MQ4, 제네시스 GV80, 제네시스 G80, 아반떼 CN7 등 신차종 출시에 맞춰 오너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몰딩 제품 및 전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크립톤의 대표 몰딩으로 이미 많은 운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차종별 △기어패널 커버 △윈도우 스위치 커버 △2열 송풍구 커버 △도어캐치 커버 △사이드미러 커버 △도어컵, 외캐치 커버 △주유구 커버 △대쉬보드 프레임 커버 등이 있다.

특히 쏘나타 DN8 차종과 같이 하이그로시가 있는 차량의 경우 고급스러운 느낌은 주지만 지문이 많이 묻어나 지저분하다는 고객의 불편함을 직접 듣고 몰딩으로 제작하여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크립톤 커버 제품에 대해 ‘본체 그대로 따온 듯 성형되어 유격이 없다. 풀세팅하여 장착하니 고급스럽다. 절대적으로 기스날 걱정이 없는 역시 믿고 쓰는 제품’, ’딱 맞는 사이즈. 누구나 쉽게 장착할 수 있는 제품’ 등 리뷰가 올라와 있다.

디케이몰 관계자는 “크립톤 전담팀은 3D스캔부터 역설계, 디자인, 자체 금형을 통한 생산부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컨트롤하기 때문에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며 “여기에 전문 QC검사와 샘플테스트를 통해 불량률을 최소화하고 있다. 완벽한 일체감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어 셀프 드레스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크립톤의 다양한 차량 드레스업 아이템은 디케이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