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제주여행 상품 홈쇼핑 통해 판매 예정

이병학 기자

2020-06-18 11:46:38

온라인투어, 제주여행 상품 홈쇼핑 통해 판매 예정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최근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불가능해지자 제주도 여행으로 눈길을 돌리는 사람이 많다. 제주도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즐길거리,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알찬 여행을 위해서는 여러 번 방문했어도 철저하게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는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오는 20일 오전 1시 10분에 현대홈쇼핑을 통해 ‘제주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온라인투어 제주여행 상품은 아시아나를 이용한 오후 출발, 늦은 저녁 도착 비행기와 4성급 이상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는 부담 없는 2박 3일 일정이다. 개인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자유 여행이 가능한 에어카텔 상품과 올 세팅된 패키지형 버스관광 상품 2종으로 구성돼있다.

에어카텔의 경우 중형 렌터카를 비롯해 주요 관광지 입장권 제공 혜택이 주어져 자유롭게 일정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제주 명소인 동문시장 근처에 숙소가 마련돼있어 보다 다양한 제주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버스관광 상품의 경우 여행 내내 편안한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전 일정 패키지와 특식을 제공한다. 수목원 테마파크, 카멜리아힐과 인생 샷 명소로 잘 알려진 화순곶자왈과 곶지해변, 성읍민속마을, 석예원 등 제주 핵심 관광지를 구경할 수 있는 일정이다.

온라인투어 김윤자 이사는 “코로나19로 계획한 여행이 무산되고 제주에서 힐링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안전 예약을 진행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신뢰하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홈쇼핑을 창구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홈쇼핑을 통해 여행 상품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전화 혹은 앱 클릭을 통해 간단하게 예약할 수 있으니 남녀노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안전과 안심이 온라인투어의 핵심 키워드인 만큼, 버스여행의 경우 안전을 생각한 좌석배치와 인원배정 등을 고려할 것이니 염려 안 하셔도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온라인투어의 제주여행상품은 오는 20일 오전 1시 1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보다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