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리뷰를 예약하면 휴대용 선풍기를 함께 보내주고 6월 한달 간 베스트리뷰 4명을 선정해 공기청정기와 써큘레이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베스트리뷰는 오는 7월 1일에 선정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성큼 다가온 올 여름에 폭염 더위가 예상되면서 에어컨은 전기세가 많이 나오고 기온을 낮추면 쉽게 실내온도가 내려가고 선풍기만 틀어놓으면 너무 덥기 때문에 대안책인 냉풍기에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냉풍기의 원리는 기기에 설치된 얼음팩과 팬을 이용해 냉각된 바람이 나오는 제품으로 가장 큰 장점은 에어컨보다 냉풍기 전기세가 저렴하다는 것이다.
퓨어윈드 에어쿨러 냉풍기는 기존 냉풍기의 단점을 보완하여 물탱크의 크기를 10L 대용량으로 늘려 지속시간이 길어졌으며, 일반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ABS 재질로 제작하여 내구성과 변질에 강하고 물 때가 잘 끼지 않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청소는 2주에 한번 주기로 하면 되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5가지 바람 모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고, 타이머 기능과 좌우회전이 가능하며 전면부에 LED창이 배치되어 있어 현재 상태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리모콘이 있어 먼거리에서도 편하게 원격제어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퓨어윈드 에어쿨러 냉풍기는 타사 제품과 달리 고급 젤타입의 대용량 냉매 4개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냉매는 300ml로 일반 냉매보다 더 빠르게 얼며 녹는 시간은 긴 장점이 있다”며, “그동안 에어컨 설치에 제약이 있어 더위로 고생 했던 소비자들에게 권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퓨어윈드 에어쿨러 냉풍기’는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