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유해세균으로부터 지켜주세요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 출시

- 99.9%의 살균소독 효과를 지닌 의약외품 물티슈로 간편한 사용으로 위생관리 가능

이병학 기자

2020-05-28 11:35:51

간편하게 유해세균으로부터 지켜주세요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생활혁신기업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에서 유해세균으로부터 아이들을 간편하게 지켜줄 수 있는 물티슈 ‘그린핑거 손소독물티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99.9%의 살균소독 효과를 지닌 의약외품 물티슈로,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살균력 시험을 통해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살모넬라균, 세레우스균 등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유해세균에 대한 우수한 살균력이 입증되었다.

신제품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는 간편한 사용으로 위생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최근 강조되고 있는 개인위생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유치원, 학교 등 공동생활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안정맞춤인 제품이다.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는 사용편의성이 큰 장점이다. 한 장씩 뽑아서 닦아 내기만 하면 되기에 아이들도 쉽게 손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다. 부모의 도움 없이도 아이들 스스로 손 위생 관리를 하는 습관을 키워줘야 하는 요즘, 더 없이 좋은 제품이기에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아이와 함께 외출하거나 기저귀 교환, 수유 전후 등 손을 씻을 수 없는 상황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간편히 뽑아서 쓰기만 하면 돼서 화장실을 일일이 찾아 다니는 번거로움 없이 아이 손을 닦일 수 있고, 아이는 스스로 손 건강을 지키는 좋은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또한 외출이 잦은 성인과 직장인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 휴대형(20매), 캡형(30매, 40매)으로 구성되어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손소독 물티슈는 “개인위생이 더 없이 중요한 요즘 꼭 필요한 생활필수품이다. 국내에서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생산하는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