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3가 맛집, 분위기 있는 술집으로 유명한 파쇼(FASHO)는 PUB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3층에는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테라스에서는 가게 내부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맥주와 피자를 맛볼 수 있어, 날 좋을 때 더 운치 있는 분위기 속에 맥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파쇼(FASHO)는 기존 ‘종로 피자 맛집’으로 유명세를 떨친 만큼 직접 구워낸 13인치의 피자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갓 구워낸 스테이크와 치킨 스테이크 등 거의 모든 음식들을 그릴과 오븐을 이용해 직접 만들고 있다. 일반적인 종로 술집들과는 다르게 식사 대용으로 적합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어, 술 대신 분위기 있는 식사를 위해 찾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 특히, 치킨 스테이크는 다른 곳에서 잘 볼 수 없는 메뉴라 외국인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게다가 현재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방문객이 더 늘어날 전망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라면, 가펠퀼쉬 독일정통 맥주를 주문할 시 3+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푸른밤 소주를 주문할 경우 ‘벚꽃잔’이나 ‘알귀잔’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파쇼(FASHO)는 송해길 근처 부근의 탑골공원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종로3가역에서 하차하면 쉽게 찾아 갈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