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클 브릭은 생후 12개월부터 12세까지(체중 9kg~36kg) 사용하는 제품으로 헤드레스트 9단계 높이 조절 시 동시에 어깨 폭이 넓어지는 ‘듀얼 확장 시스템’이 적용되어 아이 성장에 맞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시트 충격 흡수제로 친환경 무독성 소재인 EPP를 선택해 더욱 안심할 수 있으며 EPS 소재 대비 내구성과 충격 흡수력도 강화했다. 이 외에도 3단계 머리 측면 보호 시스템, 원터치 4단계 등받이 각도 조절, 풀 사이즈 선쉐이드 적용 등 안전성과 편의성 면에서 토들러와 주니어 시기에 필요한 기능들을 두루 갖추었다.
브릭 론칭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플러스팩 이벤트’는 신제품 브릭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며 온∙오프라인 구매처에 따라 주니어와 올인원, 원하는 패키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행사다.
온라인 행사는 공식 순성몰과 순성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28% 제품 할인과 함께 12만원 상당의 주니어 팩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니어 팩은 토들러와 주니어 시기에 유용한 악세서리인 카시트 보호매트와 킥매트, 전용 풀사이즈 선쉐이드와 컵홀더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유아용 카시트를 졸업하고 토들러, 주니어 카시트로 교체할 계획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구성이다.
오프라인 행사는 브릭이 입점된 전국 유아용품 주요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 매장 정보는 순성몰 공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브릭과 바구니 카시트 2종 세트로 구성된 올인원 팩을 40% 할인한다. 신생아부터 13kg까지 사용하는 듀클 캐리 바구니 카시트와 브릭으로 구성된 올인원 팩은 태어나서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풀 패키지로 출산을 앞둔 임산부, 신생아를 둔 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인원 팩 구매 시 브릭 전용 풀사이즈 선쉐이드와 컵홀더를 추가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아이 연령에 맞게 혜택과 구성을 다르게 기획해 임산부부터 주니어 카시트 구입을 고민하는 분들까지 모두 만족하실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하면서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아동 돌봄 쿠폰을 활용해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 행사 특별 혜택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성몰 및 순성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