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스킨케어 네나(NENA), 28일 롯데홈쇼핑 공식 론칭

이병학 기자

2020-03-27 10:00:00

캐나다 스킨케어 네나(NENA), 28일 롯데홈쇼핑 공식 론칭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28일 롯데홈쇼핑에서 캐나다 스킨케어 브랜드 네나의(NENA) ‘클렌징 크림’이 공식 론칭된다.

(주)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 측은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은 28일 오후 1시 50분부터 75분간 진행된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빙하 미네랄 워터와 해양성 점토로 음이온 자성(마그네틱) 클렌징을 통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흡착해주는 ‘클렌징 크림’ 특별 구성을 선보이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 공략에 나설 것으로 예측된다.

네나는 북태평양 연안의 빙하 시대 형성 퇴적물에 60종 이상의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되어있다는 것을 발견한 이래, 빙하 해양성 점토를 주원료로 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전개 중이다. 주원료인 빙하 해양성 점토는 점토 원료 계의 캐비어로 일컬어지며, 이 원료의 세계적인 공급사를 모 회사이자 제조사로 두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캐나다의 브리티시 콜롬비아 정부가 채취를 허가한 유일한 업체로서 최고 수준의 품질 유지를 위해 점토의 수확은 환경친화적인 프로세스를 거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네나의 클렌징크림은 28일 오후 1시 5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