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호텔 2층에 위치한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로 손꼽히는 ‘BLT 스테이크’에서는 고준명 총괄 셰프가 오직 화이트데이만을 위해 준비한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를 2020년 3월 14일, 단 하루 선보인다.
총 6코스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 메뉴로는 ▲한우 우설, ▲랍스터 크루도, 유자 칠리 페이스트를 더한 ▲양고기, 바다의 소금기와 다양한 미네랄을 살짝 머금어 짭짤한 맛을 내는 ▲대저토마토가 준비되며, 메인 메뉴로는 3주간 건조 숙성(Dry aged) 되어 소고기의 더욱 풍부한 소고기의 육질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등심 스테이크, ▲구아바와 밀크 푸딩, 석청 디저트가 차례로 서브된다.
또한,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를 이용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웰컴 드링크로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이색 칵테일, ‘코튼캔디 칵테일’이 무료 제공되며, 5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 추가 시, 엄선된 와인 페어링 3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BLT 스테이크로 가능하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2020년 3월 14일, 화이트데이 당일 타볼로 24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저트 플레이트 패싱 서비스와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저트 섹션을 선사한다.
각 테이블로 제공되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저트 플레이트는 푸아그라와 버섯 페이스트를 바른 소고기에 페이스트리 반죽을 입혀 구워낸 ▲비프 웰링턴과 달콤한 ▲바닐라 화이트 초콜릿 무스가 준비되며, ▲딸기 마스카포네 프리지에, ▲초콜릿 비스킷 슈, ▲레드 오페라 및 ▲딸기 파베 초콜릿이 디저트 섹션에 준비되어 더욱 풍성하고 로맨틱한 디너를 만끽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타볼로 24로 가능하다.
호텔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로맨틱한 비주얼의 케이크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특별 한정 케이크, ‘코코넛 무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앙증맞은 디자인은 물론 부드러운 케이크 속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을 첨가한 파인애플 콤포트와 말리부 럼을 활용하여 고소한 코코넛 크림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코코넛 무스로 달콤한 행복을 선사한다.
또한, 2020년 3월 1일부터 2020년 3월 8일까지 얼리버드 혜택으로 네이버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3월 9일부터 3월 15일까지 픽업 및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서울 베이킹 컴퍼니로 가능하다.
호텔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이색적인 로맨스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 인 프로방스(White Day in Provence)’를 오는 2020년 3월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선보인다.
포함사항으로는 프라이빗 룸에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채워주는 ▲릴렉싱 바디 트리트먼트(80분)와 호텔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한정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홀 케이크 1개가 증정되어 사랑하는 연인과 편안하고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기념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인 프로방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으로 하면 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