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벤트 기간 중 언론홍보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서비스 금액 구간별로 특정 기사 하단에 배너를 넣을 수 있는 PR배너 서비스와 블로그 포스팅을 제공 받는다.
△서비스 금액이 100만 원 미만의 경우에는 PR배너 2곳 삽입, 블로그 2곳 포스팅 △100만 원 이상 300만 원 미만이면 PR배너 4곳 삽입, 블로그 4곳 포스팅 △300만 원 이상 500만 원 미만에는 PR배너 6곳 삽입, 블로그 6곳 마지막으로 △500만 원 이상인 경우에는 PR배너 12곳 삽입과 블로그 12곳 포스팅이 제공된다. 무료 제공 분 외에 추가 PR배너 서비스를 구매하고 싶다면 5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2월 중 오프라인 광고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뉴스캐스트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서비스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받는다.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3개월간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처럼 할인받을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뉴스캐스트 송재승 팀장은 "14년간 7,000개가 넘는 고객사가 뉴스캐스트를 이용해주셨다. 감사의 뜻으로 기획한 이벤트인 만큼 더블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사 분들께 이벤트 혜택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뉴스캐스트는 종합광고홍보대행사로서 공공기관부터 대기업, 중소기업까지 다양한 진행 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사로부터도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7,000 고객사 돌파 기념 더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뉴스캐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