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로, 밀크마일, 젤리스푼, 베베드피노, 밤비노, 쁘띠뮤 등이 관련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한다.
보아 소재의 ‘뽀글이 아우터’는 올 겨울 성인 패션에서 트렌드를 주도하면서 아동복으로도 확대되고 있다.
11월 2주차부터 보리보리 내 해당 키워드 검색량이 크게 증가했고, 아동복 브랜드 나로의 경우 관련 제품의 3주차 매출이 1주차에 비해 7배 가량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모 팬츠와 경량패딩, 패딩 등 겨울철 스테디셀러 아이템들도 꾸준히 베스트 검색어 상위에 올라있다.
11월 인기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행사에서는 나로가 기존 30% 세일에 추가 10% 보리보리 쿠폰할인 혜택을 마련해 플리스 집업 상하세트와 뽀글이 양털점퍼를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젤리스푼 양털 플리스 롱점퍼는 2만원대로 살 수 있고, 밀크마일은 2세 이하 베이비용 뽀글이 베스트를 1만원대, 뽀글이 퍼 우주복을 2만원대로 선보인다.
겨울철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인기가 높은 기모 아이템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밀크마일의 기모 안감 티셔츠는 6천원대, 상하복은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바지와 레깅스 등 하의도 8천원대부터 1만원대로 구성했다.
쁘띠뮤도 기모 소재의 상하복, 레깅스 세트 등 23종을 1~2만원대로 마련했다.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패딩도 각 브랜드별로 아우터, 우주복 등이 준비돼 있다.
젤리스푼은 올 겨울 유행하는 숏패딩 점퍼부터 한겨울 추위에도 입을 수 있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롱패딩까지 아우터 제품을 2~3만원대로 선보인다.
밀크마일 패딩 우주복과 스키복 점퍼는 각각 4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아동복은 뽀글이 자켓과 같이 성인 패션 트렌드를 따르면서도 기모, 패딩 등 겨울철 아이들이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와 디자인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11월 들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하게 준비한만큼 연령과 스타일에 맞춰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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